HD현대오일뱅크, '원어민 업사이클링 미술 클래스' 개최

기사등록 2025/08/12 17:19:58

여름방학 맞아 임직원과 원어민 전문강사 참여

업사이클링 용품제작, 환경지킴이 활동 등 진행

[서산=뉴시스] 서산시다함께돌봄대산센터에서 12일 HD현대오일뱅크 원어민 업사이클링 미술 클래스 원어민 교사가 지역 아이들에게 영어를 가르치고 있다. (사진=HD현대오일뱅크 제공) 2025.08.1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산=뉴시스] 서산시다함께돌봄대산센터에서 12일 HD현대오일뱅크 원어민 업사이클링 미술 클래스 원어민 교사가 지역 아이들에게 영어를 가르치고 있다. (사진=HD현대오일뱅크 제공) 2025.08.12.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산=뉴시스]김덕진 기자 = HD현대오일뱅크는 12일 지역 아이들을 대상으로 '원어민 업사이클링(버려지는 옷 등의 가치를 높이는 일) 미술 클래스'를 열었다.

서산시다함께돌봄대산센터에서 이뤄진 이번 수업은 여름방학에 맞춰 교육 접근성이 낮은 지역 아이들에게 영어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가르치기 위해 이뤄졌다.

HD현대오일뱅크는 이날 임직원과 원어민 전문강사가 참여해 업사이클링 용품 제작, 환경지킴이 활동 등을 진행했다.

참가 아동들은 원어민 강사와 영어로 소통하고 폐자원을 활용한 미술 체험을 통해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을 높였다.

HD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교육 활동 지원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HD현대오일뱅크는 이번 활동 외에도 지역 청소년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대학입시설명회 ▲서울대 연계 진로 탐색 프로그램 ▲드림어시스트 희망플러스 장학사업 ▲취약계층 공부방 지원사업 등을 운영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HD현대오일뱅크, '원어민 업사이클링 미술 클래스' 개최

기사등록 2025/08/12 17:19:58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