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공간을 위한 새 기준"…오늘의집, 브랜드 '기본' 론칭

기사등록 2025/08/12 16:46:33

유저 데이터로 검증된 기본템 출시

[서울=뉴시스]오늘의집, 오리지널 브랜드 ‘KIBON(기본)’ 론칭.(사진=오늘의집 제공) 2025.08.1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오늘의집, 오리지널 브랜드 ‘KIBON(기본)’ 론칭.(사진=오늘의집 제공) 2025.08.12.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오늘의집은 유저의 첫 공간을 위한 오리지널 브랜드 ‘KIBON(기본)’을 공식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기본은 생애 첫 독립을 시작하는 이들이 참고할 만한 '기본'을 고민한 브랜드다. 끊임없는 선택의 기로에 놓인 초보 독립러에게 유용한 기본 패키지템을 지향한다.

기본은 오늘의집 고객 리뷰와 실제 공간 데이터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국민 기본템’의 요소를 도출했다. 이를 바탕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 베이직한 디자인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품질 ▲복잡한 유통 과정을 없앤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세 가지 핵심 원칙을 모든 제품에 적용했다.

오늘의집이 직접 소재 선정부터 생산, 품질 관리까지 전 과정에 참여했다.

기본은 하나의 패키지처럼 기본의 제품들로 방을 쉽고 편하게 꾸밀 수 있도록 싱글 가구 수요가 가장 높은 가구와 패브릭 2개 카테고리의 18종 상품을 선보인다.

가구 세부 품목은 매트리스, 침대 프레임, 거울, 테이블 등으로 구성됐다. 패브릭 카테고리에서는 60수 코튼 침구, 알러지케어 침구, 완전 방수 매트리스 커버를 만날 수 있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기본은 오늘의집 고객이 직접 만든 브랜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며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고객의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첫 공간을 위한 새 기준"…오늘의집, 브랜드 '기본' 론칭

기사등록 2025/08/12 16:46:3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