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문고경기도지부, '전국 재능경연대회' 대상

기사등록 2025/08/12 13:33:04

[수원=뉴시스]전국 새마을문고 재능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경기도지부(사진=경기도새마을회 제공)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금지
[수원=뉴시스]전국 새마을문고 재능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경기도지부(사진=경기도새마을회 제공)[email protected]*재판매 및 DB금지

[수원=뉴시스] 이준구 기자 = 새마을문고 경기도지부가 11일 대전 우리들공원에서 열린 '전국 새마을문고 재능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대회는 축하공연과 개회식, 전국 106명이 참여한 재능기부동아리 경연, 심사평, 시상, 폐회 순으로 진행됐다.

3개 지역 연합팀으로 출전한 새마을문고경기도지부는 구리 '해피도파밍줌바', 안양 '엔돌필', 부천 '소리마을'팀 등 18명이 참여했다. 구리 해피도파밍줌바팀에는 적도 기니 출신 다문화가정 참가자가 선보인 토속 댄스를 가미한 줌바로 호응을 얻었다. 이후 난타공연을 선보인 안양 엔돌핀팀과 성악부터 트로트까지 담아낸 소리마을팀의 공연이 이어졌다.

이현호 회장은 "경기도 새마을문고회원들의 열정과 재능이 빛난 오늘의 무대가 큰 의미로 남을 것 같다"며 "앞으로 경기도 각 시군새마을문고가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새마을문고경기도지부, '전국 재능경연대회' 대상

기사등록 2025/08/12 13:33:04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