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가소득 증대 앞장" NS홈쇼핑, 고흥쌀 판매·홍보 지원한다

기사등록 2025/08/11 08:57:52

고흥군·흥양농협과 '상생발전 업무협약' 체결

[서울=뉴시스] NS홈쇼핑이 8일 고흥군청에서 '고흥쌀 판매 촉진과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한 상생발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흥양농협 조성문 조합장, 고흥군 공영민 군수,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NS홈쇼핑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NS홈쇼핑이 8일 고흥군청에서 '고흥쌀 판매 촉진과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한 상생발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흥양농협 조성문 조합장, 고흥군 공영민 군수,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NS홈쇼핑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NS홈쇼핑이 전남 고흥군청에서 고흥군, 흥양농협과 함께 '고흥쌀 판매 촉진 및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한 상생발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8일 열린 협약식에는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와 공영민 고흥군 군수, 조성문 흥양농협 조합장을 비롯한 담당자가 참석했다.

NS홈쇼핑과 고흥군, 흥양농협은 고흥쌀의 우수성을 알리고 농가소득 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번 협약에 따라 NS홈쇼핑은 자사의 TV 채널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고흥쌀의 판매와 홍보를 지원할 예정이다.

고흥군은 고흥쌀의 품질 보증과 생산 지원을, 흥양농협은 안정적인 공급 및 품질관리와 개선을 담당하게 된다.

NS홈쇼핑은 2008년 첫선을 보인 이후 올해 상반기까지 흥양농협 매출 기준 총 376억원의 고흥쌀을 판매한 바 있다.

협약식 이후 조항목 대표이사는 흥양농협을 방문해 관계자와 면담을 진행하기도 했다. 조 대표는 고흥쌀의 특장점을 듣고 담당자와 마케팅 전략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조 대표는 "업계 최고의 상품화 경험과 품질관리 역량을 백분 활용해 고흥군 농가의 판로 개척과 마케팅 활성화를 지원할 것"이라며 "이번 업무협약이 지자체, 지역농협, 유통사 간 상생협력의 우수사례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농가소득 증대 앞장" NS홈쇼핑, 고흥쌀 판매·홍보 지원한다

기사등록 2025/08/11 08:57:52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