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 밤 - 프로즌 크림' 테마로 한 체험형 공간
![[서울=뉴시스] LG생활건강의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서울 성수동에 '아쿠아 밤 - 프로즌 크림'을 주제로 한 팝업스토어 '믿음꽁꽁마켓'을 연다고 7일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08/07/NISI20250807_0001912604_web.jpg?rnd=20250807091020)
[서울=뉴시스] LG생활건강의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서울 성수동에 '아쿠아 밤 - 프로즌 크림'을 주제로 한 팝업스토어 '믿음꽁꽁마켓'을 연다고 7일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LG생활건강의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서울 성수동에 '아쿠아 밤 - 프로즌 크림'을 주제로 한 팝업스토어 '믿음꽁꽁마켓'을 연다고 7일 밝혔다.
오는 9일부터 17일까지 운영하는 믿음꽁꽁마켓 팝업스토어는 프로즌 크림의 핵심 특징을 재해석한 공간이다.
믿음꽁꽁마켓의 외관은 살얼음이 낀 창문과 얼어붙은 바닥과 같이 디자인됐다.
내부 동선은 방문객들이 제품의 독보적인 쿨링감과 효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코너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화잘먹 K뷰티살롱' 코너에서는 열화상 카메라를 통해 프로즌 크림과 쿨링 마사저로 즉각 낮아지는 피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으며 ▲'모공꽁 신선코너'에서는 프로즌 크림 속 쿨링 캡슐 성분을 형상화한 파란 공을 잡는 게임이 진행된다.
▲'퀵쿨링 캐치코너'에서는 '빌리프 프로즌 탱크(수조)'에 떠 있는 쿨링 캡슐을 낚으면 캡슐 안에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빌리프는 각 코너 별로 마련된 선물 외에도 방문 고객을 위한 혜택을 준비했다.
모든 방문 고객에게 쿨링 캡슐을 닮은 구슬 아이스크림과 함께 장바구니·부채 등 다양한 빌리프 굿즈를 제공한다.
또한 현장에서 프로즌 크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할인 및 증정 혜택과 더불어 마켓의 콘셉트를 반영한 '신선랩핑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