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교육청, 주요 보직 임용대상자 인사 단행…7명 확정

기사등록 2025/08/06 14:14:55

[무안=뉴시스] 전남도교육청. (사진=뉴시스 DB).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무안=뉴시스] 전남도교육청. (사진=뉴시스 DB).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무안=뉴시스]변재훈 기자 = 전남도교육청이 6일 주요 보직 임용 대상자 7명을 확정·발표했다.

내달 1일을 기해 시행되는 인사에서 학생교육원장에는 김창근 고흥산업과학고 교장이 임용됐다.

담양교육지원청 교육장에는 김진홍 수북초 교장, 곡성교육장에 심치숙 도교육청 교육자치과장이, 구례교육장에 김유동 청계북초 교장이 발령 받았다.

보성교육장은 김호범 학생생활교육과장, 해남교육장에 조연주 황산중 교장, 도교육청 민주생활교육과장은 김광식 유·초등교육과 장학관이 각각 맡는다.

도교육청은 이번 인사에 대해 K-민주주의 교육을 선도하며 학생 맞춤형 지원 체계 구축과 글로컬교육을 안정적으로 추진할 수 있는 인물들을 중용했다고 설명했다.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지역 인재 양성과 정주 선순환 생태계를 조성할 수 있는 인재를 교육장과 직속기관장, 본청 과장으로 발탁했다고도 했다.

김대중 도교육감은 "전남교육이 곧 미래 교육이며 K-교육의 선두 주자라는 자부심으로 지역과 세계가 공생하는 글로컬 전남교육을 실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전남교육청, 주요 보직 임용대상자 인사 단행…7명 확정

기사등록 2025/08/06 14:14:55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