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소식]농협중앙회, 재해보험 릴레이 가입행사 등

기사등록 2025/07/28 16:59:58

[울산=뉴시스] 농협중앙회 울산본부는 오는 8월 4일 출시되는 신상품 ‘NH모두안심재해보험’의 상품의 취지를 알리기 위해 울산 17개 지역 농축협과 함께 재해보험 릴레이 가입행사를 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울산농협 제공) 2025.07.20.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농협중앙회 울산본부는 오는 8월 4일 출시되는 신상품 ‘NH모두안심재해보험’의 상품의 취지를 알리기 위해 울산 17개 지역 농축협과 함께 재해보험 릴레이 가입행사를 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울산농협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유재형 기자 = 농협중앙회 울산본부는 오는 8월4일 출시되는 신상품 ‘NH모두안심재해보험’을 알리기 위해 울산 17개 지역 농축협과 재해보험 릴레이 가입행사를 했다고 28일 밝혔다.

‘NH모두안심재해보험’은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재해를 폭넓게 보장하는 보험이다. 월 수천원 수준의 저렴한 보험료로 재해 사망과 재해 장해 등 주요 위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선택형 특약을 통해 응급실 내원 시 1회당 3만원 정액 지급받을 수 있어 갑작스러운 사고에 대한 실질적 대응력을 높인 상품이다. 보험료 부담이 적어 고령층이나 취약계층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울산=뉴시스] 울산 울주군은 지역의 미래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지속가능한 발전 전략을 새롭게 정비하기 위한 ‘울주군 중장기 발전계획 고도화 용역’에 착수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 울주군 제공) 2025.07.28.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울산 울주군은 지역의 미래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지속가능한 발전 전략을 새롭게 정비하기 위한 ‘울주군 중장기 발전계획 고도화 용역’에 착수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 울주군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울주군, 중장기 발전계획 고도화 용역 착수

울산 울주군은 지속가능한 발전 전략을 새롭게 정비하기 위한 ‘울주군 중장기 발전계획 고도화 용역’에 착수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용역은 지난 2021년 수립된 '2040 울주군 중장기 발전계획'의 후속 과업이다. 지난 3년간의 이행 성과를 점검하고, 정책환경과 사회 구조 변화를 반영해 중장기 발전계획을 재정비하는 데 목적이 있다.

용역은 오는 11월까지 추진되며, 중간보고회와 최종보고회를 거쳐 주요 내용을 점검하고, 향후 군민과의 소통을 통해 계획의 방향성을 확정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울산소식]농협중앙회, 재해보험 릴레이 가입행사 등

기사등록 2025/07/28 16:59:58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