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50여개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팝업
디젤, FW25 서머 데님 컬렉션 국내 최초 공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클로트, '썸머 마켓'

29CM의 팝업 전시 '가이드 투 베러 썸머'가 열리는 이구갤러리 서울.(사진=29CM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패션업계가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여름 인기 상품과 신상품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브랜드별 특성을 체험하고 할인을 받아 제품을 구입할 수도 있다.
29CM, 이구갤러리서 50여개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선봬
이번 행사는 서울, 대구, 판교의 29CM 오프라인 큐레이션 공간 '이구갤러리(29CM GALLERY)'에서 동시에 열린다.
팝업 기획전에서는 올해 상반기 기준으로 29CM에서 고객 선호도가 높은 여성 브랜드 50여개를 엄선해 선보인다.
전체 참여 브랜드 중 약 70%는 오프라인 매장 없이 온라인을 기반으로 팬덤을 형성해온 브랜드들로 구성했다.
이구갤러리 지점별 고객 특성에 맞춰 컨템포러리, 페미닌, 캐주얼 등 브랜드 셀렉션을 차별화했다.
이구갤러리 서울점에서는 노운베러, 어랜, 포에토 등 트렌디한 감성의 브랜드를 중심으로 티셔츠, 원피스, 샌들, 주얼리 등 여름 인기 상품을 폭넓게 제안한다.
판교점에서는 페미닌한 스타일의 디자이너 브랜드 모멧, 공드린, 아르토 등을 소개한다.
대구점은 비터셀즈의 단독 팝업으로 꾸며 일상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캐주얼한 제품을 선보인다.
팝업 기간 이구갤러리 전 지점에서 인기 품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소매 티셔츠는 10만원 이상, 원피스는 2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디젤(DIESEL), 현대百 압구정본점 팝업서 FW25 서머 데님 공개

(사진=디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디젤(DIESEL)이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연다.
디젤의 시그니처 레드와 인더스트리얼 메탈이 적용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개성과 자유, 대담함이라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표현했다.
매장 전면에는 브랜드의 로고 콘셉트에서 영감을 받은 쇼케이스를 설치해 디젤의 독창적인 비전을 담은 컬렉션을 선보인다.
또 다양한 남성 및 여성 레디투웨어(RTW·기성복), 액세서리 등과 FW(가을·겨울)25 서머 데님 컬렉션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서머 데님 컬렉션은 가볍고 유연한 텐셀 라이오셀이나 오가닉 코튼 데님 소재로 제작됐다. 스톤워시와 레이저 가공을 통해 자연스러운 워싱과 디테일을 더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다음 달 7일까지 운영된다.
클로트, 이탈리아 감성 담은 '썸머 마켓' 팝업 오픈

(사진=클로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클로트(CLOTE)가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서 여름 시즌 팝업스토어를 오는 30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클로트 서머 마켓(CLOTE SUMMER MARKET)'을 주제로, 유럽 감성의 여름 마켓에서 영감을 받아 이탈리아 카프리섬을 연상케 하는 청량한 무드로 연출됐다.
현장에서는 클로트의 대표 아이템인 '클로트백'을 선보인다.
100% 리사이클 나일론 소재에 컬러감을 더한 이 가방은 넉넉한 수납력으로 '보부상백'이라 불리는 제품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클로트백을 포함한 다양한 서머 아이템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7만원 이상 구매 시 타포린백, 10만원 이상 구매 시 '행성 인형 키링'을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브랜드 무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포토존도 마련됐다. 방문 고객은 마켓 속 여행지 같은 공간에서 클로트의 감성을 체험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