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의회, 시설공단과 간담회 갖고 '운영 개선 논의'

기사등록 2025/07/24 15:07:09

[안성=뉴시스] 경기 안성시의회 의원들이 안성시시설관리공단과 간담회 갖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안성시 제공) 2025.07.24.photo@newsis.com
[안성=뉴시스] 경기 안성시의회 의원들이 안성시시설관리공단과 간담회 갖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안성시 제공) [email protected]

[안성=뉴시스] 정숭환 기자 = 경기 안성시의회는 지난 23일 소통회의실에서 안성시시설관리공단과 간담회를 갖고 공단 운영 개선 방안 등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안성시의회 의원들과 공단 관계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력 및 예산 등 일반현황 ▲체육센터 등 주요 시설물 현황 ▲2025년 공단 주요 현안 및 업무 추진 실적 등을 공유됐다.

참석 의원들은 최근 접수된 민원을 중심으로 ▲체육센터 수영장 수질 문제 ▲공단 채용자 주거지원 대책 ▲일부 주차장 24시간 운영에 따른 사고 및 민원 발생 시 대응 체계 ▲신설된 체육센터 수영 강습 필요성 제기 등을 집중 질의했다.

안정열 의장은 "시설관리공단은 시민들과 가장 가까운 접점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인 만큼 민원 대응과 사업 확장은 물론 시민 행복에 실질적으로 기여하는 조직이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안성시의회, 시설공단과 간담회 갖고 '운영 개선 논의'

기사등록 2025/07/24 15:07:09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