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버추얼 가수 나이비스, 내달 신곡 '센시티브' 발매

기사등록 2025/07/22 14:30:49

[서울=뉴시스] SM엔터테인먼트 첫 버추얼 가수 나이비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2025.07.22.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SM엔터테인먼트 첫 버추얼 가수 나이비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버추얼 가수 나이비스가 다음 달 7일 두 번째 싱글 '센시티브(Sensitive)'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22일 밝혔다.

'센시티브'는 나이비스가 지난해 9월 발표한 데뷔곡 '던(Done)' 이후 11개월 만에 내놓은 신곡이다.

펑키함이 가미된 베이스 연주와 나직한 보컬이 돋보이는 팝 댄스 곡으로, 처음 만난 현실에서 경험한 자극을 통해 다채로운 감정은 느끼게 되는 나이비스의 이야기를 담았다.

SM은 "나이비스의 첫 걸음을 상징하는 데뷔곡과 마찬가지로 나이비스만의 독보적인 콘셉트와 거대한 세계관 스토리를 녹여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나이비스는 신곡 발매와 함께 유튜브 SM타운 채널 등에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SM 첫 버추얼 가수인 나이비스는 그간 그룹 '에스파'의 세계관 속에서 조력자 캐릭터로 활약했다.

그는 에스파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수록곡 '웰컴 투 마이 월드(Welcome To MY World)'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데 이어 지난해 6월 에스파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에 깜짝 출연해 무대를 선보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SM 버추얼 가수 나이비스, 내달 신곡 '센시티브' 발매

기사등록 2025/07/22 14:30:49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