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워터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휴양지, 수영장 등 물놀이 장소와 개인별 상황에 맞춰 구매하기 좋은 워터용품으로 튜브, 수경, 수영 보조용품 등 약 50종을 판매한다.
'해먹 그물 튜브'는 양쪽을 받쳐주는 원형 튜브와 중간의 그물 시트로 구성돼 수면 위에 편하게 누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아이스버킷 맥주잔 튜브'도 있다. 얼음과 함께 음료나 과일 등을 시원하게 담아둘 수 있고, 수건이나 소지품을 보관하는 용도로도 활용 가능하다.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상품들도 마련했다. '물총 결합 물놀이 튜브'는 튜브에 앉아 수영을 하면서 동시에 물총놀이도 즐길 수 있다.
물만 채우면 바로 사용 가능한 '물놀이용 미니 풀장'은 물놀이 외에도 미니 욕조나 볼풀장으로 활용할 수 있다.
수경과 수영 보조용품도 판매한다. 햇빛이 강한 날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은 '미러형 물안경'은 미러 코팅 렌즈가 햇빛을 반사해 눈부심을 줄여준다. 블랙, 화이트 2종류 컬러로 구성했다.
수영을 막 시작하는 초보자나 어린이에게 유용한 '핸드 패들'과 '킥판'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물놀이 준비를 도와주는 실용 아이템도 있다. '양방향 발 펌프'는 밀고 당기는 동작 모두에서 공기가 주입되는 구조로, 발로 안정감 있게 눌러 편리하게 펌핑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