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열치열 이색 마라톤"…롯데웰푸드, 설레임런 개최

기사등록 2025/07/18 09:12:50

서울 마포구 평화의공원서 5㎞ 단일 코스 운영

코스 곳곳 이벤트 즐기며 달리는 이색 마라톤

[서울=뉴시스] 롯데웰푸드가 2025 설레임런 이색 마라톤을 개최한다. (사진=롯데웰푸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롯데웰푸드가 2025 설레임런 이색 마라톤을 개최한다. (사진=롯데웰푸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동효정 기자 = 롯데웰푸드는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최초의 '20205 설레임런' 이색 마라톤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대회는 다음달 31일 서울 마포구 평화의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린다. '열받는 러닝대회'라는 이색적인 콘셉트로 몸과 마음이 열받는 순간을 이겨내야 하는 '이열치열' 행사로 기획됐다.

5㎞ 단일 코스로 운영한다. 참가자들은 코스를 달리며 곳곳에 설치된 이벤트를 극복하며 완주한 뒤 설레임을 통해 느껴지는 시원함을 즐기면 된다.

대회 당일에는 코미디언 김원훈이 함께할 예정이다. 

참가 티켓은 오는 21일 16시부터 롯데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스위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선착순 2500명을 대상으로 1인 1매 한정 판매한다.

설레임 제품을 구매하고 인증하면 참가 자격을 얻을 수 있다. 내달 17일까지 설레임을 1개 이상 구매하고 영수증을 인증한 소비자 중 500명을 추첨해 설레임런 참가 티켓을 제공한다.

참가자에게는 설레임런에서 사용할 짐색과 티셔츠, 쿨링 헤어밴드 및 쿨링 패드, 배 번호표, 설레임 모바일 교환권 등이 담긴 레이스 키트가 발송된다. 완주한 참가자에게는 별도의 다양한 기념품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미세 얼음이 섞여 기존 설레임보다 빨리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마시는 아이스크림'이다.

일본 롯데의 대표 빙과 브랜드를 브랜드명, 스펙 그대로 도입하는 첫 사례다. 최근 이어지는 폭염에 대응해 일본 시장에서 검증된 제품 배합 그대로 롯데웰푸드가 직접 생산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 출시를 기념하고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이번 마라톤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대회가 끝날 때까지 안전에 유의하며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열치열 이색 마라톤"…롯데웰푸드, 설레임런 개최

기사등록 2025/07/18 09:12:5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