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가족센터, 직장인 위한 '달달한 오후' 간식 이벤트 호응

기사등록 2025/07/17 16:42:16


[사천=뉴시스] 차용현 기자 = 경남 사천시가족센터가 관내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찾아가는 달달한 오후’ 간식 이벤트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17일 사천시가족센터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35도를 웃도는 무더운 여름,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에게 잠시 나마 달콤한 휴식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에는 엘크루관리사무소, 하얀나라어린이집, 용남중학교, 사천중학교, 삼천포중앙고등학교, 사천해양경찰서512함, 국민연금공단사천남해지사, 김산내과, 사천시청 노인장애인과 등 관내 회사 및 공공기관 총 25곳이 참여했다.

참가 기관만큼이나 참여 동기 역시 다양했다. 대학생 딸이 고생하는 아버지와 동료를 위해서, 함께 일하는 동료들에게 힘이 되고자, 부서이동으로 인해 새로운 부서에서 잘 적응하고 싶어서, 사춘기 학생들과 고군분투하는 선생님을 위해서 등 신청 동기도 다양하고 감동적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한 기관 관계자는 “무료한 오후 가족센터의 선물 같은 감짝 이벤트로 즐거운 한때를 보낼 수 있었고, 지금처럼 멋진 활동 부탁한다”고 말했다.

사천시가족센터 조영아 센터장은 “이벤트가 성황리에 잘 진행된 것은 신청기관의 적극적인 호응과 협조가 있었기 때문”이라며 “가족을 응원하고, 동료를 칭찬하는 이 이벤트는 이벤트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 내년에도 확대 운영 예정이라 많은 관심과 신청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사천시가족센터, 직장인 위한 '달달한 오후' 간식 이벤트 호응

기사등록 2025/07/17 16:42:16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