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美 볼티모어 첫 방문…"꽉 찬 세트리스트"

기사등록 2025/07/17 10:11:01

16일 볼티모어 CFG 뱅크 아레나

[서울=뉴시스] 에이티즈. (사진 = KQ엔터테인먼트 제공) 2025.07.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에이티즈. (사진 = KQ엔터테인먼트 제공) 2025.07.17.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미국 볼티모어에서 현지 첫 단독 콘서트를 연다.

17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이티즈는 16일(현지시간) 미국 볼티모어의 CFG 뱅크 아레나에서 '에이티즈 2025 월드 투어 '인 유어 판타지'(ATEEZ 2025 WORLD TOUR 'IN YOUR FANTASY')'를 연다.

볼티모어는 에이티즈가 처음으로 방문해 무대를 선보이는 도시로 공연 개최 소식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에이티즈는 처음으로 가까이서 만나는 현지 팬들을 위해 그 어느 때보다 꽉 찬 세트리스트를 준비했다.

지난달 발매한 미니 12집 '골든 아워 : 파트 3(GOLDEN HOUR : Part.3)' 타이틀곡 '레몬 드롭(Lemon Drop)', 최근 내놓은 미니 12집 '골든 아워 : 파트 3 '인 유어 판타지 에디션'(GOLDEN HOUR : Part.3 'In Your Fantasy Edition')'의 동명 타이틀곡 '인 유어 판타지(In Your Fantasy)' 그리고 멤버 개개인의 솔로곡 무대를 선보인다.

북미 투어를 통해 에이티즈는 볼티모어 외에도 19일 내슈빌, 21일과 22일 올랜도, 8월 2일 산호세까지 총 4개 도시를 처음으로 방문한다. 특히 올랜도는 애초 1회 공연 예정이었으나 현지 팬들의 열띤 반응에 회차를 추가해 2회 공연이 됐다.

북미 투어 개막일에 발매돼 더욱 큰 관심을 모은 에이티즈의 '골든 아워 : 파트 3 '인 유어 판타지 에디션''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2개국 1위,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2위에 올랐다.

동명의 타이틀곡 '인 유어 판타지' 또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5개국 1위,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 차트 3위를 기록했다.

인기에 힘입어 에이티즈는 지난 14일 '인 유어 판타지'의 리믹스 싱글을 발매했다. 한국계 미국 DJ 겸 프로듀서 예지(Yaeji)가 리믹스한 버전과 속도에 변주를 준 스피드 업(Speed Up) 버전, 스피드 다운(Speed Down) 버전 등이 실렸다.

인천을 시작으로 미국 애틀랜타, 뉴욕에서 '인 유어 판타지' 공연을 마친 에이티즈는 북미 12개 도시를 돈다. 이후 일본으로 넘어가 사이타마, 나고야, 고베에서 글로벌 항해를 이어간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에이티즈, 美 볼티모어 첫 방문…"꽉 찬 세트리스트"

기사등록 2025/07/17 10:11:01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