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프로야구 경기 응원 여독 풀어줄 객실 패키지 출시

기사등록 2025/07/16 08:58:13

'플레이 앤 스테이' 패키지…평일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 제공

[서울=뉴시스] 변해정 기자 = 롯데호텔앤리조트는 프로야구 경기 관람 및 응원의 여독을 풀어줄 '플레이 앤 스테이'(Play & Stay)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롯데호텔 월드 ▲롯데호텔 부산 ▲L7 강남 바이 롯데 ▲L7 해운대 바이 롯데 ▲롯데시티호텔 대전 ▲롯데시티호텔 구로 등 야구장이 위치한 지역 및 인근에 위치한 체인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다.

체크인 시 프론트에 경기 관람권 또는 야구장 인증 사진을 제시하면 된다.

야구 관람 후 다음 날까지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평일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 및 투숙은 오는 10월 31일까지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패키지 이용 후 전송된 장문 문자메시지(LMS)의 이벤트 응모 페이지를 통해 '2025 KBO 한국시리즈' 우승팀을 예측하면 된다.

우승팀을 맞춘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서울 프리미어 스위트 숙박권(1명), 롯데호텔 프리미엄 치즈케이크(10명), 롯데호텔 김치(10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내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야구장 또는 호텔에서 촬영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는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11월 내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된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야구장의 열기와 도심 속 휴식을 함께 즐기고자 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마련한 패키지"라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춘 경험 중심의 패키지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롯데호텔, 프로야구 경기 응원 여독 풀어줄 객실 패키지 출시

기사등록 2025/07/16 08:58:1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