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소식]청솔관광 직원, 지역 인재 위한 장학금 기탁

기사등록 2025/07/15 17:08:06

[논산=뉴시스]논산 전세버스 운송 업체인 청솔관광이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재)논산시장학회에 장학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2025. 07. 1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논산=뉴시스]논산 전세버스 운송 업체인 청솔관광이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재)논산시장학회에 장학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2025. 07. 15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논산=뉴시스]곽상훈 기자 = 충남 논산시는 관내 전세버스 운송 업체인 청솔관광이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논산시장학회에 장학금 200만원을 자발적으로 마련해 기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청솔관광 관계자는 "논산 지역에 오랜 시간 꾸준히 업체를 운영하면서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싶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지역의 청소년들이 꿈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도전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백성현 시장은 "지역의 미래를 이끌 인재들을 위한 든든한 응원을 보내주신 청솔관광 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나눔이 논산을 더욱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드는 큰 힘이 된다"고 화답했다.

◇논산시, 도로명주소·상세주소 홍보

논산시가 상세주소 사용 활성화를 위해 유동 인구가 많은 논산역 일원에서 도로명주소 표기법과 상세주소 활용 방법에 대한 홍보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상세주소는 도로명주소의 건물번호 뒤에 표기하는 '동·층·호' 등의 정보를 의미하며, 건축물대장에 해당 정보가 기재되지 않은 다가구주택이나 단독주택 등 2가구 이상이 거주하는 건물에 부여된다.

상세주소 표기는 우편물과 택배의 오배송을 방지할 뿐 아니라, 응급상황 발생 시 신속하고 정확한 대응을 가능하게 돕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논산소식]청솔관광 직원, 지역 인재 위한 장학금 기탁

기사등록 2025/07/15 17:08:06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