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운행 지원합니다" 금호타이어, 타이어 무상점검 캠페인

기사등록 2025/07/15 11:37:22

[광주=뉴시스] 금호타이어 무상점검
[광주=뉴시스] 금호타이어 무상점검

[광주=뉴시스] 배상현 기자 = 금호타이어는 오는 22일부터 타이어 무상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광주공장 화재 이후 회사에 대한 위로와 격려를 보내 준 지역사회에 보답하고 휴가철을 맞아 주민들의 안전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됐다.

특히 광주공장 화재로 직·간접적 피해를 입은 주민들에게 사과의 마음도 담았다. 

이번 무상 점검에서는 타이어 마모상태, 공기압 및 밸런스 점검, 차량 드럼 온도 및 좌우 편차 확인 등 타이어 전반에 대한 점검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타이어 관리 요령, 운행 시 주의사항에 대한 상담도 가능하다.

광주광역시청 야외음악당에서는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광주지역 소재 타이어프로 대리점에서는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열흘 간, 오전 9시~오후 5시 사이에 방문하면 타이어를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총 26개소 타이어프로 대리점 ▲광산점 ▲광주공항점 ▲도산점 ▲소촌점 ▲수완점 ▲첨단점 ▲첨단지구점 ▲하남점 ▲광주터미널점 ▲농성점 ▲상무점 ▲풍암점 ▲소태IC점 ▲매곡점 ▲본촌공단점 ▲북광주점 ▲북동점 ▲양산점 ▲오치점 ▲용봉IC점 ▲전남대점 ▲중흥점 ▲남구월산점 ▲백운점 ▲진월점 ▲남광주점이 대거 참여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안전운행 지원합니다" 금호타이어, 타이어 무상점검 캠페인

기사등록 2025/07/15 11:37:22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