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소식]산단관리공단-인구보건복지협, 의료협력 협약 등

기사등록 2025/07/14 16:33:08

[청주=뉴시스] 14일 충북 청주산업단지관리공단에서 공단과 인구보건복지협회 충북세종지회 관계자들이 의료협력과 인구변화 대응 인식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청주산단관리공단 제공) 2025.7.1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청주=뉴시스] 14일 충북 청주산업단지관리공단에서 공단과 인구보건복지협회 충북세종지회 관계자들이 의료협력과 인구변화 대응 인식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청주산단관리공단 제공) 2025.7.1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청주=뉴시스] 안성수 기자 = 청주산업단지관리공단은 14일 인구보건복지협회 충북세종지회와 의료협력·인구변화 대응 인식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두 기관은 건강 증진을 위한 보건의료서비스, 저출생 대응을 위한 인식 개선 환경조성 사업 운영 등에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지역 공동의 사안을 해결하기 위해 유관기관과의 협력체계도 지속 구축해 나가기로 했다.

협약에 따라 청주산단 입주업체 근로자들은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고용노동부 청주고용센터, 혹서기 옥외 직업훈련 현장 간담회

고용노동부 청주고용센터는 14일 증평군 소재 직업훈련기관 ㈜대원전기교육원에서 혹서기 현장 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센터는 폭염 속 옥외 직업훈련 중인 참여자들에게 얼음 생수와 냉장 수박을 전달하며 노고를 격려했다.

대원전기교육원은 올해 신간접 송배전 지중설비 현장기술자 양성 과정 등 6개 과정을 운영 중이다. 현재까지 163명이 참여·수료하고, 86명이 훈련을 진행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청주소식]산단관리공단-인구보건복지협, 의료협력 협약 등

기사등록 2025/07/14 16:33:08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