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론셀베인, 현대백화점 판교점 '비클린' 팝업 오픈

기사등록 2025/07/14 10:10:51

제론셀베인, 현대백화점 비클린(BeCLEAN) 팝업스토어. (사진=제론셀베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제론셀베인, 현대백화점 비클린(BeCLEAN) 팝업스토어. (사진=제론셀베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배요한 기자 = 전문의약품 생산 기업 제론셀베인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비클린(BeCLEAN) 팝업스토에서 '셀베인 코스메틱'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6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성황리에 종료된 첫 팝업스토어에 이은 두 번째 행사다. 소비자 체험형 공간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을 보다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론셀베인은 '비클린'에서 독자적 핵심기술인 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타이드(PDRN) 기반의 피부 재생 솔루션을 제공하는 '셀베인(Cellvane)' 제품 ▲셀베인 리차지 스킨부스터 ▲셀베인 하이퍼 리커버 앰플 ▲셀베인 코어 리바이탈 크림 ▲셀베인 바이오 앰플 마스크 ▲셀베인 피디알엔 리커버 랩을 선보이며 전 제품 체험 및 판매를 진행한다.

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단품 20% 할인, 마스크팩 기획 세트 30% 할인, 10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어처 3종 세트 증정, 제품 현장 구매 시 전원 룰렛 이벤트를 통한 사은품 증정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셀베인 바이오 앰플 마스크는 무더운 여름을 겨냥해 셀룰로오스 시트로 피부의 열감을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미백 기능성까지 겸비했다. 마스크 기획 세트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김덕규 제론셀베인 대표는 "현대백화점 목동점 팝업을 통해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해 이번 판교점 팝업에서는 보다 많은 고객이 차별화된 피부 솔루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코스메틱 시장에서 프리미엄 제품으로써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고기능성 제품 개발로 뷰티 및 헬스케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지속적으로 넓혀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제론셀베인, 현대백화점 판교점 '비클린' 팝업 오픈

기사등록 2025/07/14 10:10:51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