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수년 전 구조됐던 침팬지가 자신을 구해준 남성을 만나 감격의 포옹을 나누는 영상이 퍼지며 화제가 됐다. (사진=X @AMAZINGNATURE)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07/03/NISI20250703_0001883127_web.gif?rnd=20250703074311)
[뉴시스]수년 전 구조됐던 침팬지가 자신을 구해준 남성을 만나 감격의 포옹을 나누는 영상이 퍼지며 화제가 됐다. (사진=X @AMAZINGNATURE)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강세훈 기자 = 수년 전 구조됐던 침팬지가 자신을 구해준 남성을 만나 감격의 재회를 나누는 영상이 퍼져 많은 이들을 감동하게 했다.
30일(현지시간) 인도 매체 더프리프레스저널에 따르면 남성과 침팬지의 감동적인 재회 영상은 X(옛 트위터)에 게시되면서 50만 회 이상의 조회 수와 수천 개의 ‘좋아요’를 기록했다.
영상에는 한 남성이 강을 건너며 바나나 등 과일을 들고 침팬지에게 다가가는 모습이 담겼다. 침팬지는 멀리서 남성을 발견하자마자 환한 미소를 띠고 전속력으로 달려가 그의 품에 안겼다.
감격의 포옹을 나눈 이들은 서로 눈을 마주치고는 다시 한번 진하게 껴안아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었다.
침팬지는 총 세 차례 포옹을 나눈 뒤, 남성이 건넨 과일을 들고 강 건너 자신의 무리에게 돌아갔다.
해당 영상을 본 이들은 마음이 따뜻해지는 동물과의 경험을 나누기 시작했다.
한 누리꾼은 "어릴 때 엄마에게 버림받은 침팬지를 정성껏 돌봐준 부부를 다시 만났을 때의 반응"이라며 영상을 공유했다.
또 다른 누리꾼 역시 "오랜만에 보모를 만난 아기 침팬지의 반응"이라며 따뜻한 장면을 공유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