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남영돈 손잡고 배홍동 한정판 '남영돈 배칼' 선봬

기사등록 2025/07/01 09:06:08

배홍동칼빔면의 칼국수 면발·남영돈 특제소스 돼지고기 활용

[서울=뉴시스] 농심이 고깃집 남영돈과 손잡고 배홍동칼빔면을 활용한 '남영돈 배칼'을 선보인다. (사진=농심) 2025.07.0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농심이 고깃집 남영돈과 손잡고 배홍동칼빔면을 활용한 '남영돈 배칼'을 선보인다. (사진=농심) 2025.07.01.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동효정 기자 = 농심은 고깃 남영돈을 3분기 '농심면가60'으로 선정하고 배홍동칼빔면을 활용한 여름 한정 메뉴 '남영돈 배칼'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농심면가60은 농심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레스토랑 예약 앱 캐치테이블과 협업해 전국 60개 다이닝에서 농심 라면을 활용한 특별 요리를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분기마다 대표 다이닝을 선정해 이색 메뉴를 소개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남영돈 배칼은 배와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숙성하고 다진 김치를 더한 매콤달콤한 배홍동칼빔면 비빔장과 남영돈의 특제 소스를 조합해 돼지고기와 잘 어우러지는 맛을 구현했다.

면은 도삭면 형태로 쫄깃하고 탱탱한 배홍동칼빔면의 칼국수 면발을 사용했다. 토핑으로 남영돈이 배칼 메뉴를 위해 준비한 최상급 돼지고기 다짐육과 당근, 오이, 상추 등을 더했다.

농심 관계자는 "배홍동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성수기를 맞아 비빔면과 찰떡궁합인 돼지고기와 함께 즐기는 '남영돈 배칼'을 선보인다"며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끌어올릴 남영돈 배칼로 특별한 한 끼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농심, 남영돈 손잡고 배홍동 한정판 '남영돈 배칼' 선봬

기사등록 2025/07/01 09:06:08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