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님블뉴런, PC게임 '이터널 리턴' 중국 서비스 시작

기사등록 2025/06/27 17:34:25

중국 최대 PC게임 플랫폼 '위게임' 통해 진행

'위게임' 내 사전예약자수 20만명 넘어서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은 자체 개발한 PC게임 ‘이터널 리턴’의 중국 서비스를 27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서비스는 텐센트가 운영하는 중국 최대 PC게임 플랫폼 '위게임(WeGame)'을 통해 진행된다. 위게임 내 사전예약자수는 20만명을 넘었다.

이터널 리턴은 지난해 12월 중국 국가신문출판부(NPPA)에서 발급하는 외자판호를 획득했다. 님블뉴런은 이터널 리턴의 중국 서비스를 위해 지난 3월부터 세 차례의 현지 테스트를 진행했다. 이 과정에서 위게임 플랫폼 신작 사전 예약자 주간 랭킹 4위, 외산 게임으로는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94% 이상의 긍정 리뷰 점수를 얻기도 했다.

지난 16일 위게임 게임 라인업 공개 행사 ‘게임 나이트’에서 중국 서비스 일정이 공개된 후 사전 예약자 수가 점차 증가해 주간 랭킹 3위, 외산 게임 1위로 상승했다. 25일에는 개발팀이 직접 중국 유저와 온라인 간담회를 진행하면서 중국 서비스 계획과 목표를 소통하며 기대감을 키웠다.

김승후 님블뉴런 대표는 “이제 본격적으로 중국 유저 분들을 만날 생각을 하니 설레는 마음이 크다”며 “충실히 준비해온만큼 중국 현지에서도 사랑 받는 게임이 되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넵튠-님블뉴런, PC게임 '이터널 리턴' 중국 서비스 시작

기사등록 2025/06/27 17:34:25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