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킷헬스케어, 美 특허청 '연골재생' 특허 등록에 15%↑

기사등록 2025/06/18 09:19:06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로킷헬스케어가 장 초반 15% 넘게 오르고 있다. 미국 특허청에 연골재생 특허를 등록했다는 소식이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18일 오전 9시 10분 현재 로킷헬스케어는 전일 대비 2160원(15.69%) 뛴 1만5930원을 기록 중이다.
 
이날 개장 전 로킷헬스케어는 미국 특허청(USPTO)에 연골재생 관련 핵심기술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미국 특허는 '초개인화 유리연골 재생 치료 조성물'에 대한 기술로 로킷헬스케어가 개발한 AI 기반 연골재생 플랫폼의 기술적 독립성과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한 것을 의미한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 일시적 통증 완화 치료와는 완전히 차별화된 구조적·근본적 연골재생 치료 기술"이라며 "AI 분석, 연골재생 바이오 잉크 기술, 바이오프린팅을 통합한 AI 유리연골 재생 플랫폼을 통해 빠르게 상용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로킷헬스케어는 이미 남미시장 진출을 통해 연골재생 제품의 글로벌 사업성을 입증했으며 이번 미국 특허 등록을 기점으로 세계 최대 연골재생 시장 진출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유석환 로킷헬스케어 대표는 "이번 특허 등록은 로킷헬스케어의 AI 초개인화 연골재생 기술이 구조적 안정성과 차별성을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성과"라며 "글로벌 연골재생 시장의 퍼스트무버로서 미국에서도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로킷헬스케어, 美 특허청 '연골재생' 특허 등록에 15%↑

기사등록 2025/06/18 09:19:06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