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일 서울가든호텔에서 열린 제13회 학교장터(S2B) 청렴계약 우수기관 시상식에서 이윤순 교육장 등 가평교육지원청 관계자들이 상패를 전달받고 있다. (사진=가평교육지원청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가평=뉴시스]이호진 기자 = 경기 가평교육지원청은 제13회 학교장터(S2B) 청렴계약 우수기관 시상식에서 우수기관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S2B 청렴계약 우수기관 시상식은 청렴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매년 한국교직원공제회 주관으로 열리는 교육기관 대상 시상식이다.
올해 가평교육지원청은 한국교직원공제회가 운영하는 전자조달 시스템인 S2B를 적극 활용해 투명한 물품 및 용역 계약을 진행, 지난해에 이어 또다시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가평교육지원청은 2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을 계기로 조직 전반에 청렴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청렴 교육과 서약서 작성 등 직원 참여형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윤순 가평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이번 우수기관 선정은 계약업무 전반에 있어 청렴성과 공정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온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신뢰받는 행정을 통해 지역 사회와 교육 현장의 믿음을 더욱 두텁게 쌓아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