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천=뉴시스] 연현철 기자 = 충북 진천군농업기술센터가 12일 백곡면 일원 시범사업장에서 '체리 디지털 생산기반 조성 시범사업 현장평가회'를 개최했다.
센터는 체리 재배 농가 4곳에 각각 1800㎡ 규모의 연동형 스마트 비가림 시설을 설치, 고품질 체리 생산을 지원하고 있다.
평가회에는 관계 공무원, 체리 연구회원 등 10여명이 참석해 시범사업 성과와 체리 품종 등을 살폈다.
◇송기섭 진천군수, 기업체 방문 현장 소통
송기섭 진천군수가 12일 군 산수산업단지 소재 화장품 용기 제조기업인 ㈜천경을 방문해 기업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날 현장소통 간담회에서 권순교 천경 대표는 군에 인력 부족 문제, 근로자 대상 직업훈련 확대, 신제품 개발을 위한 시제품 제작 지원 사업 등을 건의했다.
◇정지수 22대 진천라이온스클럽 회장 취임
국제라인온스협회 356-D지구 진천라이온스클럽은 12일 군 여성회관에서 21·22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관중 국제라이온스협회 충북지구 신임 총재, 진천라이온스클럽 관계자, 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세윤 회장의 이임과 정지수 신임 회장의 취임이 이뤄졌다.
진천라이온스클럽은 지난 2005년 창립해 ▲어르신 장수 사진 무료 촬영 ▲군노인복지관 후원 물품 전달 ▲사랑의 집 짓기 등 관내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