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 온라인 쇼케이스 연다

기사등록 2025/06/11 16:01:03

디렉터 좌담회 형식 쇼케이스…이달 16일 유튜브로 진행

개발 시작부터 방향성, 제작 비하인드, 주요 정보 등 공개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컴투스가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더 스타라이트’의 공식 쇼케이스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컴투스는 쇼케이스 예고편 ‘더 프롤로그(The Prologue)’를 11일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였다. 본편은 오는 16일 오전 10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쇼케이스는 일반적인 게임 발표 방식에서 벗어나, ‘더 스타라이트’를 이끈 핵심 개발진들이 직접 참여하는 좌담회 형식의 콘텐츠로 마련된다. 게임 개발 시작부터 지향점, 주요 콘텐츠, 그리고 담고자 한 메시지 등을 진솔하고 깊이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쇼케이스에는 ‘더 스타라이트’의 스토리 원작자로서 세계관의 틀을 마련하고 개발을 지휘한 정성환 총괄 디렉터, 게임의 시각적 정체성을 구축한 정준호 아트 디렉터, 음악을 통해 감성과 분위기를 완성한 남구민 사운드 디렉터가 참여한다. 이들과 함께 게임 마니아로 잘 알려진 개그맨 유민상, 게임계 대표 캐스터 성승헌이 MC로 나서 4세대 MMORPG ‘더 스타라이트’에 대한 몰입감 있는 대화를 이끌 예정이다.

‘더 스타라이트’는 언리얼 엔진 5를 기반으로 제작된 멀티버스 세계관 MMORPG로, 중세 판타지에서 미래 도시까지 다양한 차원을 넘나드는 독창적인 세계를 구현한 작품이다.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세 디렉터가 한 자리에 모이게 된 계기, 게임의 개발 과정 등을 개발자들의 목소리로 직접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컴투스가 퍼블리싱하고 게임테일즈가 개발하는 ‘더 스타라이트’는 공시 사이트와 앱 마켓을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게임은 PC 및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으로 올해 3분기 중 출시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컴투스,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 온라인 쇼케이스 연다

기사등록 2025/06/11 16:01:0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