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소식]시, 옥외광고물 안전점검 등

기사등록 2025/06/11 16:51:13

[밀양=뉴시스] 밀양시와 경남도옥외광고협회 밀양시지부와 옥외광고물 안전점검의 날 행사를 하고 있다. (사진=밀양시 제공) 2025.06.1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밀양=뉴시스] 밀양시와 경남도옥외광고협회 밀양시지부와 옥외광고물 안전점검의 날 행사를 하고 있다. (사진=밀양시 제공) 2025.06.11.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밀양=뉴시스] 안지율 기자 = 경남 밀양시는 경상남도옥외광고협회 밀양시지부와 함께 내이동 일원에서 2025년 옥외광고물 안전 점검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름철 강풍과 호우로 인한 광고물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올바른 광고 문화 정착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불법 광고물 근절 캠페인이 진행됐으며, 거리 곳곳에 무분별하게 설치된 불법 광고물이 정비됐다.

또 유동 인구가 많은 내이동을 중심으로 돌출 및 벽면 간판의 안전 상태를 점검하고, 옥외광고물 재해방재단을 통해 재난 발생 시 대응 체계를 확인하는 시간도 가졌다.


◇혼인·출생신고 포토존 운영
[밀양=뉴시스] 밀양시청 민원실에 마련된 혼인·출생신고 기념 포토존에서 신혼부부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밀양시 제공) 2025.06.1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밀양=뉴시스] 밀양시청 민원실에 마련된 혼인·출생신고 기념 포토존에서 신혼부부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밀양시 제공) 2025.06.11.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밀양시는 2021년부터 시청 민원실에 혼인·출생신고 기념 포토존을 운영해 시민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포토존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부케, 셀카봉, 화관 등 다양한 소품이 마련돼 있어 기념 촬영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준다. 촬영한 사진은 즉석에서 인화해 액자로 담아 제공하며, 출생신고 가정에는 콧물 흡입기와 굿바비 인형 등 출생 축하 선물도 증정해 의미를 더하고 있다.

최근 신혼부부와 출산가정을 중심으로 포토존 이용이 증가하고 있으며, 시민들은 이곳에서 특별한 순간을 기록하며 따뜻한 추억을 남기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밀양소식]시, 옥외광고물 안전점검 등

기사등록 2025/06/11 16:51:1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