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 영상·데모 공개

기사등록 2025/06/10 17:18:59

'엑스박스 게임 쇼케이스 2025'에서 예고 영상 공개

스팀 페이지 오픈 및 데모버전 공개…스팀 넥스트 페스트 출품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넷마블은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의 예고 영상과 함께 데모 버전을 공개했다.

넷마블은 ‘엑스박스(Xbox) 게임 쇼케이스 2025’에 국내 단독 개발사의 게임으로 처음 영상을 출품했다고 10일 밝혔다.

‘엑스박스 쇼케이스’는 매년 6월 온라인 개최되는 게임쇼로 평균 수천만 명의 시청자를 동원하는 대규모 행사다. ‘서머 게임 페스트’, ‘퓨처 게임쇼’와 함께 여름 시즌을 대표하는 주요 행사로 분류된다.

이번 행사에서 공개된 영상을 통해 이용자들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만의 화려한 전투 액션과 다양한 콘텐츠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게임은 PC·콘솔 플랫폼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액션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최대 4인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협력 전투 콘텐츠를 비롯해 ‘성진우’의 군주화된 모습으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군주화 전투’ 등의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적의 공격을 막거나 튕겨내는 ‘가드’와 ‘패링’, 패링 후 적을 일시 정지시키는 QTE 등 콘솔게임의 전투 조작감을 살리는 기능이 극대화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는 스팀 페이지를 오픈하고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 지역에 스팀 데모버전을 공개했으며, 오늘부터 17일까지 열리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출품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 영상·데모 공개

기사등록 2025/06/10 17:18:59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