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상공회의소, 해경 격려 '작은카페' 열었다

기사등록 2025/06/09 17:11:36

'호국보훈의 달' 바다 지키는 해경에 커피 응원

[여수=뉴시스] 한문선 여수상공회의소 회장이 9일 여수해양경찰서는 찾아가 커피를 전하며 응원하고 있다. (사진=여수해경 제공) 2025.06.0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여수=뉴시스] 한문선 여수상공회의소 회장이 9일 여수해양경찰서는 찾아가 커피를 전하며 응원하고 있다. (사진=여수해경 제공) 2025.06.09.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여수=뉴시스] 김석훈 기자 = 전남 여수상공회의소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9일 여수해양경찰서 소속 해경을 위해 '작은 카페'를 열었다.

여수해경에 따르면 한문선 여수상공회의소 회장이 이동식 커피 트럭과 함께 해경을 찾아와 직원들에게 취향에 맞는 커피를 제공하면서 응원했다.

한 회장은 직접 커피와 간식을 준비해 일일 바리스타로 나서며 무더위 속에서도 국민의 안전을 위해 묵묵히 헌신하는 해양경찰에게 감사와 격려의 인사를 건넸다.

커피 트럭에는 '여수해양경찰 가족 여러분, 항상 응원합니다'라는 문구를 걸어 직원 마음을 더 따뜻하게 했다.

여수해양경찰서 관계자는 "지역 사회의 정성과 따뜻한 마음이 무엇보다 큰 힘이 된다"며 "다가오는 여름철 연안 사고 예방 등 국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여수상공회의소, 해경 격려 '작은카페' 열었다

기사등록 2025/06/09 17:11:36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