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딕스, 학술행사 개최…"세포외기질 부스터 조명한다"

기사등록 2025/06/04 10:42:18

'HART 심포지엄' 참석자 모집 시작

[서울=뉴시스] 휴메딕스가 피부미용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의료진 대상 학술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은 휴메딕스의 의료진 대상 학술 행사 'HART 심포지엄' 초대장 (사진=휴메딕스 제공) 2025.06.04. photh@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휴메딕스가 피부미용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의료진 대상 학술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은 휴메딕스의 의료진 대상 학술 행사 'HART 심포지엄' 초대장 (사진=휴메딕스 제공) 2025.06.0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승주 기자 = 휴온스그룹 휴메딕스가 피부 미용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의료진 대상 학술 행사를 개최한다.

휴메딕스는 에스테틱 제품군과 관련된 시술 사례 중심의 학술 행사 'HART 심포지엄'의 참석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의료진을 대상으로 휴메딕스 제품을 학술적으로 조망해 제품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심포지엄에서는 인체유래 무세포동종진피(hADM) 성분의 ECM(세포외기질) 부스터인 '엘라비에 리투오'를 조명할 예정이다. 엘라비에 리투오는 지난해 11월 에스테틱 시장 최초 출시 후 다양한 온오프라인 학술 마케팅을 전개하며 전국 300여개 클리닉에서 피부 개선을 위해 활용되고 있다.

휴메딕스는 지난해 11월 엘앤씨바이오와 엘라비에 리투오 사업 협약을 체결하고, 국내 피부과 및 에스테틱 전문의원에 대한 판권을 확보한 바 있다.

엘라비에 리투오는 엘앤씨바이오의 인체 조직 가공 특허 기술(Alloclean Technology)을 적용했다. 조직의 고유한 3차원 구조를 손상하지 않으면서 조직 내 세포 및 면역 거부 반응 원인 인자를 제거해 안전성을 높였다.

심포지엄에는 글로벌 의료진을 포함해 보건의료인(HCP) 120여명을 초대한다. 박제영 오라클피부과 원장을 좌장으로 김은연 뷰티바성형외과 원장, 김상엽 제이에프피부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에스테틱 트렌드 및 임상 노하우 등 시술 중심으로 강연을 전개한다.

심포지엄은 내달 5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오키드룸에서 개최된다.

강민종 휴메딕스 대표는 "HART 심포지엄을 통해 차세대 ECM부스터 엘라비에 리투오의 경쟁력을 알리고 진료 현장에서의 실질적 도움 및 에스테틱 분야에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심포지엄을 열어 의료진에게 양질의 트렌드 및 임상 노하우를 공유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휴메딕스, 학술행사 개최…"세포외기질 부스터 조명한다"

기사등록 2025/06/04 10:42:18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