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사장님 걱정 ZERO 자유적금' 판매

기사등록 2025/05/28 14:35:35

최대 연 5% 금리…긴급 자금 필요시 자유 인출


[창원=뉴시스]홍정명 기자 = BNK경남은행은 '사장님 걱정 ZERO 자유적금'을 판매 계좌 2만좌 한도로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이 자유적금은 가맹점 대금 입금 실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자유적립식 금융상품이다.

특히, 긴급 자금 필요 시 횟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부분 인출을 할 수 있고, 부가세 납부를 대비해 매월 매출액의 일정 비율을 적금으로 자동이체 할 수 있다.

우대금리 조건인 마케팅 동의(0.40%), 가맹점 신규 고객(1.00%), 가맹점 대금 입금실적(최대 1.80%) 등을 모두 충족하면 최대 3.20%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이러한 기본금리에 우대금리를 모두 더하면 최대 연 5%의 금리(세전)를 기대할 수 있다.

가입 금액은 매월 최대 300만원까지이며, 가입 기간은 12개월이다.

가입은 BNK경남은행 전 영업점과 모바일뱅킹앱(App)을 통해 가능하다.

'사장님 걱정 ZERO 자유적금'에 가입한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에게는 입출금 알림 서비스 수수료 1년간 면제, 계좌 안내판 및 사은품(앞치마) 지급 등 혜택을 제공한다.

BNK경남은행 김형태 개인고객부장은 "긴급 사업자금이 필요해 적금 가입을 꺼려하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을 위해 '사장님 걱정 ZERO 자유적금'을 출시했다"면서 "언제든지 자유롭게 부분 인출을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BNK경남은행, '사장님 걱정 ZERO 자유적금' 판매

기사등록 2025/05/28 14:35:35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