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 칼로리·도수 낮춘 디아블로 비라이트 로제·레드 선봬

기사등록 2025/05/26 08:43:29

저도주 즐기는 음용 문화 맞춰 출시



[서울=뉴시스]동효정 기자 = 아영FBC는 저칼로리·저도수로 부담을 낮춘 와인 디아블로 비라이트 로제와 레드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비라이트 라인은 기존 디아블로 대비 도수를 8~9도로 낮추고 125㎖당 70㎉ 이하로 설계해 무더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저도주를 가볍게 즐기는 주류 음용 문화와 맞물려 가벼운 식사와 함께 즐기기 좋은 와인이다.

비라이트 레드는 블루베리, 산딸기를 활용해 부드러운 탄닌과 균형 잡힌 맛을 선사한다. 닭고기나 파스타 등과 잘 어울린다.

비라이트 로제는 야생 블랙베리와 자두의 산미가 조화를 이루며 은은한 꽃향기를 더해 산뜻한 인상을 준다. 치즈나 견과류와 가벼운 식사와 추천한다.

아영FBC 관계자는 "디아블로 비라이트는 기존 디아블로의 풍미를 유지하면서도 칼로리와 도수를 낮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이라며 "여름철에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로제와 레드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아블로는 칠레 최대 와이너리 콘차 이 토로(Concha y Toro)가 보유한 글로벌 와인 브랜드로, 전 세계 130여개국에 수출되며 칠레 와인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아영FBC, 칼로리·도수 낮춘 디아블로 비라이트 로제·레드 선봬

기사등록 2025/05/26 08:43:29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