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10일 마운틴광장서 곤드레 떡빵·황기 족발·지역 가공식품 등

하이원리조트 마운틴광장에서 열린 상상의 놀이터 버블쇼 모습.(사진=강원랜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정선=뉴시스]홍춘봉 기자 = 하이원리조트가 오는 9일부터 이틀간 하이원 마운틴광장에서 지역의 매력을 오롯이 담은 ‘로컬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강원 정선의 특산물과 지역문화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게 된다.
주요 행사로는 정선 곤드레, 황기 등을 활용한 ▲곤드레 떡빵 ▲황기 족발 ▲지역 가공식품 등을 만날 수 있는 ‘정선을 맛보다’ 먹거리 부스가 운영되며, 합리적인 가격에 정선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문화 공연도 다채롭다. 하이원 전속 뮤지션이 선보이는 감성 음악 무대 ‘귀로 듣는 감성 페스티벌’, 아이들과 가족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버블&풍선 마술쇼 ‘상상의 놀이터’도 함께 펼쳐져 현장을 찾는 이들의 발길을 붙잡는다.
또한 페스티벌 현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구매 영수증 경품 이벤트도 진행돼 푸짐한 즐거움을 더한다.
행사는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하이원 마운틴광장에서 운영되며, 공연 및 프로그램 상세 일정은 하이원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민호 하이원리조트 마케팅기획실장은 “이번 로컬페스티벌은 정선의 맛과 멋을 하이원에서 즐기는 특별한 시간”이라며, “하이원리조트가 지역과 함께 만들어가는 즐거운 여정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