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순이, '김종민 아내 얼굴' 노출 사과…"너무 예뻐서 올렸다"

기사등록 2025/04/21 13:26:09

[서울=뉴시스] 인순이(왼쪽), 김종민과 아내의 모습. (사진=인순이 인스타그램 캡처) 2025.04.2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인순이(왼쪽), 김종민과 아내의 모습. (사진=인순이 인스타그램 캡처) 2025.04.2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left swipright swip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가수 인순이가 그룹 '코요태' 김종민의 아내 사진을 소셜미디어에 올린 것에 대해 사과했다.

인순이는 21일 인스타그램에 "아끼는 후배 결혼식이 비공개로 진행하는 거였는데 제가 그걸 미처 인지하지 못하고, 두 사람의 모습이 너무 예뻐서 그만 사진을 올렸다"고 적었다.


이어 "아침에 신랑, 신부에게 깊이 사과하고 '괜찮다'는 말을 들었지만 제 마음은 여전히 많이 무겁고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인순이는 "제가 더 조심하고 지켜줘야 하는데 두 사람에게 정말 미안하고 앞으로 행복과 사랑이 가득하길 기도하겠다"고 덧붙였다.

인순이는 전날 인스타그램에 김종민 결혼식 사진을 올렸다. 결혼식에 참석해 직접 촬영한 것이다.


사진 속 김종민과 아내는 각각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고 선남선녀 비주얼을 뽐냈다. 특히 김종민 아내는 단아한 미모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하지만 일각에선 "김종민 신부 얼굴 사진은 왜 올리냐"는 반응도 나왔다. 비연예인인데 모자이크 처리도 없이 올렸다는 지적이다. 인순이는 이를 의식한 듯 해당 사진을 삭제했다.



김종민은 전날 서울 중구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11세 연하인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김종민은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신랑수업' 등을 통해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해왔으나, 그간 아내의 얼굴 노출을 꺼려왔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인순이, '김종민 아내 얼굴' 노출 사과…"너무 예뻐서 올렸다"

기사등록 2025/04/21 13:26:09 최초수정

많이 본 기사

newsis_c
newsis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