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해외 '패밀리오피스' 세미나…아시아·미주·유럽 확대

기사등록 2025/04/18 11:14:38

글로벌 고객 위한 맞춤형 자산관리 솔루션 제공

[서울=뉴시스]하나은행은 해외에 거주 중인 글로벌 고객들의 맞춤형 자산관리를 위한 '해외로 찾아가는 패밀리오피스 세미나'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하나은행 제공). 2025.04.18.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하나은행은 해외에 거주 중인 글로벌 고객들의 맞춤형 자산관리를 위한 '해외로 찾아가는 패밀리오피스 세미나'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하나은행 제공). 2025.04.18.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조현아 기자 = 하나은행은 해외에 거주 중인 글로벌 고객들의 맞춤형 자산관리를 위한 '해외로 찾아가는 패밀리오피스 세미나'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세미나는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 고액 자산가는 물론 유학생, 주재원, 개인사업자, 법인 대표이사 등 다양한 연령대와 직업군을 가진 교민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자산관리 수요에 맞춰 금융투자, 세무, 법률, 부동산, 유언대용신탁 등 종합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하나은행은 지난 16일 대만 현지의 유일한 국내은행인 타이베이(Taipei)지점에서 대만 한인회 교민들을 대상으로 첫 세미나를 개최했다.

국제조세, 상속증여, 글로벌 부동산투자자문, 유언대용신탁(리빙트러스트) 등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로 구성된 하나은행 패밀리오피스 전담 직원들의 비대면 강연도 함께 진행됐다.

특히 해외 교민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인 국내외 재산반출반입 문제와 이중조세, 해외부동산 구입 관련 강연에 이목이 집중됐다. '맞춤형 유언대용신탁'에 대해서도 고액자산가 교민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

 하나은행은 향후 아시아 국가는 물론 미주, 유럽 등 전 세계 다양한 권역으로 범위를 넓혀 해외로 찾아가는 세미나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은정 하나은행 하나더넥스트 본부장은 "해외에 거주하고 계신 손님들도 하나은행만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자산관리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하나은행을 믿고 소중한 자산을 맡겨주신 손님들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하나은행, 해외 '패밀리오피스' 세미나…아시아·미주·유럽 확대

기사등록 2025/04/18 11:14:38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