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문화재단, '플레이리스트 : 언타이틀' 시즌3 개최

기사등록 2025/04/17 17:26:59

사계절 테마로 진행…공감각 클래식 음악회

[대구=뉴시스] 달서문화재단 달서아트센터는 대표 브랜드 콘서트 'Playlist : Untitled' 시즌3을 총 4회에 걸쳐 선보인다. (사진=달서아트센터 제공) 2025.04.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뉴시스] 달서문화재단 달서아트센터는 대표 브랜드 콘서트 'Playlist : Untitled' 시즌3을 총 4회에 걸쳐 선보인다. (사진=달서아트센터 제공) 2025.04.17.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뉴시스] 이상제 기자 = 달서문화재단 달서아트센터는 대표 브랜드 콘서트 '플레이리스트 : 언타이틀'(Playlist : Untitled) 시즌3을 총 4회에 걸쳐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공연은 클래식 연주를 듣는 것을 넘어 시각·후각·청각을 아우르는 공감각 클래식 콘서트다. 각 계절에 어울리는 커스텀 향기와 미디어 아트, 음악이 조화를 이룬 블랙박스 무대 위에서 단 50명의 관객만이 참여할 수 있는 사적 콘셉트로 진행된다.

공연은 사전 비공개 방식으로 운영되며 당일 현장에서 제공되는 안내장을 통해 공개된다. 공연 후에는 당일 사용된 향을 담은 향수를 관객에게 증정해 공연의 기억을 향기로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센터는 세밀한 연출과 구성으로 무대를 선보인다. 음악감독 이상준을 중심으로 회차별 악기 편성과 출연진 구성을 달리해 개성 있는 앙상블과 다채로운 음악적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몰입형 미디어 아트는 더욱 정교하게 제작되어 음악의 흐름과 계절의 정서 반영하며 관객의 감각적 몰입을 유도한다.

달서아트센터 관계자는 "올해 새롭게 변화된 무대 편성을 통해 관객 여러분께서 또 다른 매력을 느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달서문화재단, '플레이리스트 : 언타이틀' 시즌3 개최

기사등록 2025/04/17 17:26:59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