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실부터 이쑤시개까지"…일회용 미니칫솔 '퀵클린' 출시

기사등록 2025/04/15 14:39:50

치실·혀클리너·칫솔·구강세정·이쑤시개 올인원

HR메디컬, 중국 마오주바이오와 전략적 협업

[서울=뉴시스] 올인원 일회용 미니 칫솔 '퀵클린' (사진=HR메디컬 제공) 2025.04.1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올인원 일회용 미니 칫솔 '퀵클린' (사진=HR메디컬 제공) 2025.04.15.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승주 기자 = HR메디컬이 다섯 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올인원 일회용 미니 칫솔 '퀵클린(Quick Clean)'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퀵클린은 칫솔, 민트향 캡슐형 구강세정제, 혀 클리너, 치실, 이쑤시개 등 일상적인 구강 관리에 필요한 다섯 가지 기능을 하나의 제품에 통합한 일회용 구강케어 솔루션이다.

물 없이도 사용 가능한 구조로 설계돼 여행, 출장, 외출 등 다양한 상황에서도 간편하고 위생적인 구강관리가 가능하다.

제품은 초소형·초경량 디자인으로 휴대성을 극대화했으며, 낱개 개별포장 형태로 제작돼 위생적이다. 칫솔과 치실은 분리형이고, 캡슐형 구강세정제는 쿨 민트향이다. 칫솔모는 부드러운 이중모 구조로 치아 사이사이까지 효과적인 세정을 돕는다.

퀵클린은 HR메디컬 공식 홈페이지,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오픈마켓에서 판매 중이다. 향후 주요 편의점 등 오프라인 유통채널로도 확대할 예정이다.

조혜란 HR메디컬 대표는 "HR메디컬은 생활건강제품 전문 기업으로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기능성 제품 개발을 지속할 예정이며, 이를 위해 다양한 형태의 전략적 제휴도 적극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퀵클린은 HR메디컬과 중국 산둥 마오주바이오테크놀로지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관련 특허는 HR메디컬이 보유하고 있다.

HR메디컬은 최근 마오주바이오와의 독점적 전략 합작계약을 체결하고,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기능성 생활건강제품 공동 개발에 나섰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치실부터 이쑤시개까지"…일회용 미니칫솔 '퀵클린' 출시

기사등록 2025/04/15 14:39:5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