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썸플레이스 '피치생'(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투썸플레이스는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를 '피치생'으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는 투썸플레이스가 지난해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 케이크로, 출시 첫 달 홀케이크 판매 2위에 오르는 등 인기를 끌었다.
이에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와 '떠먹는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를 각각 '피치생'과 '떠먹는 피치생'으로 리뉴얼했다.
'피치생'은 향긋한 복숭아 콤포트와 복숭아가 어우러진 과일 생크림 케이크다.
부드러운 생크림과 폭신한 시트 사이에는 진하게 스며든 복숭아 콤포트와 복숭아 자두 잼이 층층이 들어 있어 마지막 한입까지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하얀 케이크 위에 풍성하게 올린 복숭아 과육을 꽃처럼 올려 '보는 맛'도 높였다.
투썸플레이스는 '피치생'을 가벼운 디저트로 즐길 수 있도록 '떠먹는' 취식 형태를 구현한 '떠먹는 피치생'도 함께 선보인다.
이와 함께 투썸플레이스는 배우 신예은을 모델로 내세운 '피치생' 티저 광고를 공개하고 대대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지난 14일 공개된 티저 광고는 만개한 꽃을 배경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신예은의 모습을 담아내며 감도 높은 영상미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피치생' 및 '떠먹는 피치생'은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또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투썸 하트 앱에서는 오는 19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시 홀케이크에 대한 10% 및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