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조은내과의원, 경상국립대병원 '초음파진단기기' 기증

기사등록 2025/04/09 17:25:51

[진주=뉴시스] 경남 진주 경상국립대학교병원은 의과대학 동문인 더조은내과의원 민현주·김홍준·조윤원 원장으로부터 소화기내시경센터 발전을 위한 1억원 상당의 초음파진단기기를 기증받았다고 9일 밝혔다. (사진=경상국립대병원 제공) 2025.04.0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진주=뉴시스] 경남 진주 경상국립대학교병원은 의과대학 동문인 더조은내과의원 민현주·김홍준·조윤원 원장으로부터 소화기내시경센터 발전을 위한 1억원 상당의 초음파진단기기를 기증받았다고 9일 밝혔다. (사진=경상국립대병원 제공) 2025.04.09.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진주=뉴시스] 정경규 기자 = 경남 진주 경상국립대학교병원은 의과대학 동문인 더조은내과의원 민현주·김홍준·조윤원 원장으로부터 소화기내시경센터 발전을 위한 1억원 상당의 초음파진단기기를 기증받았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기증한 초음파진단기기는 고해상도 초음파 장비다. 지방간, 만성간염, 담관확장, 담낭결석, 담도암, 췌장염 등 환자들의 검사와 치료에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홍준 동문은 "이번 기증을 통해 모교 병원이 환자분께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후배들의 진료 역량 향상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돼 더욱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성기 병원장은 "지난해 9월 발전후원금 1억원 기부에 이어 올해에도 모교 병원의 발전을 위해 초음파진단기기를 기증해 주신 더조은내과의원 민현주·김홍준·조윤원 동문의 고귀한 뜻과 정성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증받은 초음파진단기기를 잘 활용해 지역민의 건강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더조은내과의원, 경상국립대병원 '초음파진단기기' 기증

기사등록 2025/04/09 17:25:51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