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월드제약, 신입사원 초임 평균 7% 인상…"인사개편"

기사등록 2025/03/31 16:26:21

성과 기반 인사제도 개편

"우수 인재 유치 가속화"

[서울=뉴시스] 비씨월드제약 로고. (사진=뉴시스 DB)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비씨월드제약 로고. (사진=뉴시스 DB)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중견제약기업 비씨월드제약이 직급 체계 및 인사 평가 제도를 전면 개편했다.

비씨월드제약은 성과 중심의 조직문화를 강화하고, 우수 인재를 유치하기 위해 초임 인상과 함께 이같이 개편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급변하는 경영 환경과 경기 침체 속에서도 기업 경쟁력을 제고하고, 임직원 동기를 극대화하기 위한 조직혁신 조치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조직 혁신안에 따르면 비씨월드제약은 올해 신입사원 초임을 평균 7% 이상 인상한다. 경쟁력 있는 보상 체계를 구축해 치열해진 인재 확보 경쟁 속에서 우수 인재에게 매력적인 보상 패키지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회사는 단순한 급여 인상을 넘어,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인재들과 장기적인 관점에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 것이라고 했다.

향후에는 기존 임직원의 처우 개선에도 투자해 업계 상위 수준으로의 보상 수준 향상을 목표로 한다고 했다.

성과 중심의 조직문화 정착을 위해 기존 인사제도도 개편했다. 복잡한 직급 체계를 단순화하고 역할 중심의 수평적 조직 체계로 전환했다.

연공서열 중심의 승진 제도를 폐지하고 성과와 역량에 기반한 공정한 승진 기회를 제공하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개인과 조직의 목표를 연계해 성과에 따라 명확한 보상이 이뤄지는 평가 체계를 마련함으로써 공정성과 동기 부여를 동시에 강화하고자 했다.

비씨월드제약 관계자는 "이번 인사제도 개편을 통해 자율성과 창의성을 중시하는 근무환경을 조성하고, 임직원 개개인이 최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기반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비씨월드제약, 신입사원 초임 평균 7% 인상…"인사개편"

기사등록 2025/03/31 16:26:21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