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27일 개막 옥천골 벚꽃축제에 오세요"

기사등록 2025/03/24 17:24:30

축하공연·불꽃놀이·맨손장어잡기·노래자랑 등 행사 다채

[순창=뉴시스] 벚꽃 만개시기 순창 경천일원 벚꽃길 풍경. *재판매 및 DB 금지
[순창=뉴시스] 벚꽃 만개시기 순창 경천일원 벚꽃길 풍경. *재판매 및 DB 금지
[순창=뉴시스] 김종효 기자 = 전북 순창군에서 경천로 일원에서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제22회 옥천골 벚꽃축제'가 열린다.

축제를 주최하는 군은 주관처인 옥천골벚꽃축제제전위원회와 함께 올해 축제를 더욱 알차고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해 방문객을 맞을 예정이다.

올해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개회식과 불꽃놀로 개회식은 28일 오후 7시40분부터 진행된다.

축하공연으로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예정이고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는 불꽃놀이는 환상적인 경관을 연출하며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축제 기간에는 가족단위 방문객을 위한 '맨손장어잡기'와 '난타페스티벌'을 비롯해 순창특산품 막걸리 무료시음 행사도 진행된다.

특히 올해는 유튜브 공연을 통해 젊은 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마지막 날인 30일에는 오후 7시부터 행사의 대미를 장식할 '군민노래자랑' 결승전이 펼쳐지면서 이후 축제의 막이 내려간다.

최영일 군수는 "벚꽃으로 가득한 아름다운 순창에서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며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들로 준비된 이번 축제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순창군 "27일 개막 옥천골 벚꽃축제에 오세요"

기사등록 2025/03/24 17:24:3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