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은호 군포시장, 직원들과 소통…'도시樂 회의' 참석

기사등록 2025/03/23 11:48:19

[군포=뉴시스] 하은호 시장이  ‘2025년 군포 소통 도시 樂(락)’에 참석해 직원들을 만나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뉴시스 DB)..photo@newsis.com
[군포=뉴시스] 하은호 시장이  ‘2025년 군포 소통 도시 樂(락)’에 참석해 직원들을 만나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뉴시스 DB)[email protected]

[군포=뉴시스] 박석희 기자 = 경기 군포시는 하은호 시장이 최근 열린 ‘2025년 군포 소통 도시 樂(락)’ 킥오프 회의(첫 회의)에 참석했다고 23일 밝혔다. 직원들의 다양한 생각과 의견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 2회차를 맞이한 ‘군포 소통 도시樂(락)’은 다양한 직렬과 직급의 17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가운데 시장이 매회 직접 참여한다. 시장은 역점사업과 이슈에 관해 직원들과 격의 없는 대화를 이어가는 등 다양한 의견을 수렴한다.  

하 시장은 "소통도시樂(락)을 통해 현업에서 일하는 직원들과 자유롭게 대화하고 공감대를 형성하여 활기찬 조직문화를 만들고 시민의 행복과 도시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군포시는 행정안전부 주관 ‘2024년 지방자치단체 혁신 평가’에서 ‘군포 소통도시樂(락)’으로 조직의 혁신과 내재화를 잘하고 있다는 높은 평가받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하은호 군포시장, 직원들과 소통…'도시樂 회의' 참석

기사등록 2025/03/23 11:48:19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