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도 자랑스러운 혁신 주인공은 누구?…김상현·전성민

기사등록 2025/03/20 14:34:58


[전주=뉴시스] 전북특별자치도는 노사가 함께 선정하는 '자랑스러운 우리의 혁신 주인공'으로 평가대응TF(태스크포스) 김상현 주무관과 장애인복지정책과 전성민 주무관을 선정했다. (사진=전북특별자치도 제공) 2025.03.2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전주=뉴시스] 전북특별자치도는 노사가 함께 선정하는 '자랑스러운 우리의 혁신 주인공'으로 평가대응TF(태스크포스) 김상현 주무관과 장애인복지정책과 전성민 주무관을 선정했다. (사진=전북특별자치도 제공) 2025.03.20.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전주=뉴시스] 김민수 기자 = 전북특별자치도는 노사가 함께 선정하는 '자랑스러운 우리의 혁신 주인공'으로 평가대응TF(태스크포스) 김상현 주무관과 장애인복지정책과 전성민 주무관을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자랑스러운 우리의 혁신 주인공'은 패기와 소신으로 도전하는 공무원을 찾아 칭찬·격려함으로써 활기차고 적극적인 문화 조성 및 사기 진작을 도모하기 위해 선정하고 있다.

평가대응TF과 김상현 주무관은 전북자치도가 2036 하계올림픽 국내 유치 후보도시로 선정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했다.

김 주무관은 올림픽 유치를 위한 기본계획 및 전략 수립, 현장 평가 대응, 대의원총회 발표 자료 작성, 언론 홍보 등을 총괄하며 서울을 제치고 국내 후보도시로 선정되는 데 기여했다.

장애인복지정책과 전성민 주무관은 지난해 말 기준 중증장애인생산품 의무구매 실적을 1.31%까지 끌어올리며 최초로 목표치(1%)를 초과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혁신 주인공으로 선정된 직원들에게는 상장이 수여된다. 전북자치도공무원노조에서 제작한 캐리커처가 전달된다.

최병관 전북자치도 행정부지사는 "이번 혁신 주인공들의 노력은 도민들에게 보다 나은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 발전에 기여하는 중요한 역할을 했다"며 "앞으로도 도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혁신 노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전북도 자랑스러운 혁신 주인공은 누구?…김상현·전성민

기사등록 2025/03/20 14:34:58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