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사진=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가 개장 30주년 기념 회원 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한 달간 휘닉스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평창 휘닉스 파크와 제주 휘닉스 아일랜드를 예약하면 객실 30% 및 F&B(식음료), 레저 등 주요 시설에 대한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객실 할인 외에도 휘닉스 파크는 사계절 이용가능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최대 60% 할인, 식음업장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회원전용 라운지도 신규 오픈할 예정이라 휘닉스 파크 회원 고객들은 평창 여행 시 보다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휘닉스 아일랜드도 객실 할인 외에 유민 아르누보 뮤지엄 입장권 50%, 식음업장 10% 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 예약 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투숙기간은 다음달 3일부터 오는 7월 17일까지며 극성수기 기간은 제외된다.
한편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평창 휘닉스 파크 개장 30주년을 맞아 올 해 다양한 고객 혜택 및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2025년 한해 동안 지속 진행될 휘닉스의 혜택과 이벤트 등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