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태어났다"…구성환, 건강검진 후 고삐 풀렸다

기사등록 2025/02/21 21:14:00

[서울=뉴시스] 구성환. (사진=MBC TV 제공) 2025.02.2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구성환. (사진=MBC TV 제공) 2025.02.21.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서다희 인턴 기자 = 배우 구성환과 그의 반려견 꽃분이가 건강 검진 후 환골탈태한다.

21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TV '나 혼자 산다'에서 구성환이 건강검진을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구성환은 건강검진을 마치고 집으로 와서 참아왔던 식욕을 터트린다.

그는 "꽃분아, 오늘 오빠 다시 태어난 거야"라며 먹고 싶었던 피자와 함께 냉장고 속 나물, 고추장, 치즈 등을 넣은 돌솥비빔밥과 진한 청국장을 세팅하고 고기까지 구워 천국의 맛을 즐긴다.

배부르게 먹고 텐션이 오른 구성환은 곧바로 싱크대부터 가스레인지까지 깔끔하게 청소하며 그만의 행복을 만끽한다.

구성환은 거실 바닥에서 스트레칭하며 고통의 신음을 터트린다. 이때 갑자기 우렁찬 '가스 발산 사건'이 벌어진다. 깜짝 놀란 꽃분이와 그런 꽃분이를 바라보며 구성환은 "꽃분이 방귀 뀌지 말랬지!"라고 말한다.

그런가 하면 구성환이 꽃분이의 건강검진을 위해 동물병원을 방문한 모습도 공개된다.

의사 선생님과 상담하며 구성환은 걱정 한 가득이다. 꽃분이 역시 긴장한 모습이다.

제작진은 "건강검진 후 '꼬질미(美)'를 벗은 꽃분이의 메이크오버 현장도 공개될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다시 태어났다"…구성환, 건강검진 후 고삐 풀렸다

기사등록 2025/02/21 21:14: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