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子 은우·정우, 짱구 변신…귀요미 한도초과

기사등록 2025/02/19 19:34:00

[서울=뉴시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19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2025.02.1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19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2025.02.19.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서다희 인턴 기자 = 국가대표 펜싱선수 출신 김준호의 아들인 은우, 정우가 김으로 하나 된 깜찍 분장쇼를 펼친다.

19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육아 예능물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우리 잘 자라고 있어요' 편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와 은우, 정우는 정월 대보름을 맞아 복쌈 만들기에 도전한다.

아빠를 돕는 깜찍한 보조 셰프 은우와 무아지경 김 먹방(먹는 방송)에 푹 빠진 정우의 모습이 흐뭇함을 안긴다.

김준호는 두 아들과 정월 대보름에 즐기는 복쌈을 준비하기 위해 김을 굽는다.

은우는 보조 셰프로 변신, 아빠를 도와 참기름 바르기에 나선다. 또한 왼손으로는 김을 잡고, 오른손으로는 솔을 이용해 야무지게 참기름을 바르며 섬세함을 보인다.

특히 은우는 김을 한 입 맛보고 곧장 정우에게 다가간다. "정우야, 김 먹어봐. 맛있어"라고 김을 건넨다.

맛있는 건 항상 동생과 나눠 먹는 남다른 우애로 훈훈함을 자아낸다.

은우, 정우는 김으로 깜짝 분장 쇼를 펼치기도 했다.

김준호가 장난꾸러기 모드를 발동시킨 것.

정우의 두 눈썹에 있는 숯검댕이 같은 김과 빵빵한 볼로 만화 캐릭터인 짱구 비주얼을 완성시켰다.

은우는 "나는 수염"이라며 직접 구레나룻을 붙이며 '로큰롤의 황제' 엘비스 프레슬리(1935∼1977)를 연상케 하는 가수로 변신했다.

또한 정우는 양손으로 와구와구 김을 흡입하며 배우 하정우를 떠올리게 만들었다.

정우는 "아부지, 김 줘유"라며 복쌈 앞에서 말문을 폭발시키며 매력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김준호는 "정우야, 너 먹방 나가 볼래? 1등 할 것 같아"라며 정우의 먹방에 혀를 내두른다는 후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김준호子 은우·정우, 짱구 변신…귀요미 한도초과

기사등록 2025/02/19 19:34: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