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수 준비하세요"…신세계까사, 프리미엄 라인업 강화

기사등록 2025/02/12 10:14:18

웨딩·이사 시즌 맞아 다이닝 가구 라인업 강화

[서울=뉴시스] 까사미아 라메종 에르네 다이닝. (사진= 신세계까사 제공)
[서울=뉴시스] 까사미아 라메종 에르네 다이닝. (사진= 신세계까사 제공)
[서울=뉴시스] 류난영 기자 = 신세계까사가 까사미아 다이닝룸 카테고리를 재정비하며 소재의 물성과 가구 본연의 조형적 아름다움을 살린 프리미엄 다이닝 신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신세계까사는 소재의 물성과 가구 본연의 조형적 아름다움을 살린 까사미아의 다이닝 신제품을 대거 출시, 프리미엄 다이닝 가구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다가오는 3월 혼수·이사철을 대비한 상품 경쟁력 강화의 일환으로 화려한 장식 요소는 배제하고 가구 본연의 조형미와 소재적 특징을 살려 그 자체가 오브제가 되는 프리미엄 디자인의 라인업을 선보인다.
 
까사미아 베스트셀러 시리즈 '캄포'의 최상위 라인 '캄포 럭스'의 다이닝 가구는 이달부터 만나볼 수 있다.

캄포 럭스 다이닝은 정제된 선과 면으로 완성한 간결한 실루엣과 차분하고 짙은 색감, 입체감이 느껴지는 자연스러운 나뭇결이 특징이다.

테이블 디자인은 장식을 최소화하고 디테일에 집중했다. 군더더기 없는 직사각형 상판에 넓은 U자 형태의 다릿발 2개를 십자형으로 교차 배치해 모던하면서도 독특한 실루엣을 연출했다.

여기에 내구성이 뛰어나고 오크 특유의 곧게 뻗은 무늬결과 깊이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오크 건식 무늬목을 적용해 프리미엄 우드 다이닝 가구의 면모를 강조했다.

체어는 애쉬 원목에 저채도의 아이보리 컬러 등받이·좌판을 매칭했다. 팔걸이 유무에 따라 체어와 암체어 두 가지 타입 중 선택 가능하다.

까사미아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 라메종의 신규 다이닝 제품도 선보인다. 기존 베드룸·리빙룸 가구로 먼저 선보였던 라메종 에르네 시리즈에 다이닝 가구를 추가했다.
 
기존 인기 제품 '보테(BOTTE)'의 타원형 테이블과 체어도 새롭게 추가됐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이번 다이닝 신제품은 단순한 가구를 넘어 공간 디자인을 완성하는 하나의 오브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재 그리고 가구 본연의 아름다움을 살린 신세계까사만의 프리미엄디자인 제품들을 지속 연구·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혼수 준비하세요"…신세계까사, 프리미엄 라인업 강화

기사등록 2025/02/12 10:14:18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