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집 방문한 박지현…"난리 나블제~"

기사등록 2025/02/07 00:00:00

[서울=뉴시스]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가 7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사진=MBC TV '나 혼자 산다' 제공) 2025.02.0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가 7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사진=MBC TV '나 혼자 산다' 제공) 2025.02.06.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서다희 인턴 기자 = 코미디언 박나래가 가수 박지현을 집으로 초대해 고향의 추억을 나눈다.

7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에선 '목포 남매'로 뭉친 박나래, 박지현의 명절 나기 현장이 공개된다.

자신을 격하게 반기는 박나래의 모습에 박지현은 "왜 이렇게 회장님처럼 입고 계세요?"라며 어색한 웃음을 짓는다.

레오파드 패턴의 의상으로 풀 착장한 박나래는 "누나가 무서워?"라고 너스레를 떤다.

앞서 박나래는 인생 선배이자 고향 누나로서 박지현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자신의 집에서 밥을 해주겠다는 약속을 했었다.

이에 설 명절을 맞아 박지현을 집에 초대한 것이다.

박지현은 박나래의 집 비밀의 문 속에 가득한 그녀의 수상 트로피들과 별명 '프리티 박광배'를 탄생시킨 홈 짐, 휘황찬란한 옷방에 입을 다물지 못한다.

박나래는 옷방에서 "이집트 행사 안 갈 거야?" "여수 꽃 축제 안 갈 거야?"라며 그를 위해 행사에 어울릴 만한 화려한 의상들을 꺼내 웃겼다.

박지현은 박나래를 향해 "어떤 삶을 사신 거예요?"라고 묻는다.

두 사람은 마주 앉아 전을 부치며 봇물 터진 사투리로 고향 토크도 펼친다. "난리 나블제~"라며 추억의 핫플레이스 토크와 공감할 수 있는 충격의 서울 상경기까지 나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박나래 집 방문한 박지현…"난리 나블제~"

기사등록 2025/02/07 00:00: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