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80년대 청춘 아지트 '백마 화사랑' 운영자 모집

기사등록 2025/01/22 16:09:53

[뉴시스=고양] 고양시 '백마화사랑'.(사진=뉴시스 DB).photo@newsis.com
[뉴시스=고양] 고양시 '백마화사랑'.(사진=뉴시스 DB)[email protected]
[고양=뉴시스] 송주현 기자 = 경기 고양시는 2월4일까지 전자자산처분시스템(온비드)을 통해 백마 화사랑 내 카페 공간을 운영할 사업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풍동 애니골 진입로에 위치한 백마 화사랑은 넓은 앞마당과 주차장, 방풍실, 음향기기 등이 설치된 무대, 카페 공간, 다목적실, 창고, 장애인 주차장이 포함된 뒷마당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백마 화사랑은 1980년대 청춘들의 아지트로 시작해 고양시 평생학습의 장이자 낭독회, 음악회 등 다양한 문화 활동이 이뤄지는 카페로 운영돼 왔다.

시는 백마 화사랑의 자생력 활성화와 효율적 운영을 위해 카페 운영자를 공개 모집한다.

낙찰자는 고양시와 협의해 백마 화사랑에서 커피 클래스 개설, 커피 관련 워크숍 및 세미나 개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다.

카페 운영자 자격은 고양시에 주소를 둔 개인 또는 법인이면 신청이 가능하며 입찰참가자 중 가장 높은 금액을 제시한 지원자가 최종적으로 운영권을 획득하게 된다.

운영 기간은 사용허가일로부터 2년이며, 자세한 내용은 고양시 누리집 또는 온비드 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고양시, 80년대 청춘 아지트 '백마 화사랑' 운영자 모집

기사등록 2025/01/22 16:09:5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