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자카르타·방콕서 대규모 팬 이벤트 개최

기사등록 2025/01/21 11:50:54

[서울=뉴시스] 세븐틴. (사진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2024.12.1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세븐틴. (사진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2024.12.16.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그룹 '세븐틴'이 다음 달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태국 방콕에서 월드투어와 연계한 팬 참여형 이벤트를 개최한다.

21일 하이브에 따르면 인도네시아 대표 관광지 '타만 미니 인도네시아 인다'에선 세븐틴 자체 콘텐츠 '고잉 세븐틴'에 등장한 게임을 직접 체험하는 액티비티가 마련된다.

또 세븐틴의 노래를 따라 부르는 싱어롱(Sing-along·노래방) 파티, 퀴즈 맞추기, 분수쇼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카르타 근교에 위치한 실내 테마파크 '트랜스 스튜디오'에선 세븐틴의 콘서트 장면 일부를 상영하고 다양한 게임을 선보인다.

지역 핫플레이스인 'PIK2'에서 해변 파티가 열린다. 세븐틴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디제잉 파티를 비롯해 세븐틴 테마 피크닉 공간, 커스텀 팔찌 만들기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수디르만 도로에서는 '차 없는 거리' 행사 기간 동안 세븐틴의 음악에 맞춘 랜덤 플레이, 카디오 운동, 미니 게임 등이 펼쳐진다.

이뿐만 아니라 세븐틴 테마의 방에서 숙박할 수 있는 호텔 파트너십, 유명 식음료 브랜드에서 '세븐틴 메뉴'를 맛보는 F&B 협업이 자카르타와 방콕 모두에서 진행된다.

하이브 관계자는 "세븐틴의 아시아 투어를 맞아 각 도시를 찾은 팬들이 아티스트와 더욱 깊이 교감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전 세계 캐럿(팬덤명)은 물론 관광객, 현지 시민들 모두 세븐틴과 가깝게 연결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세븐틴은 지난 18~19일 불라칸 필리핀 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아시아 투어의 화려한 막을 올렸다.

이들은 오는 25~26일 싱가포르 내셔널 스타디움, 2월8~9일 자카르타의 자카르타 인터내셔널 스타디움, 15~16일 방콕 라차망갈라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세븐틴' 자카르타·방콕서 대규모 팬 이벤트 개최

기사등록 2025/01/21 11:50:54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